CPL 프리 드래프트가 종료

KARACHI: 전 파키스탄 선수인 Mohammad Amir와 만능 선수 Imad Wasim은 8월 31일에 시작될 예정인 다가오는 카리브해 프리미어 리그 2022에서 자메이카 탈라와스를 대표합니다.

리그에는 Imad, Amir, Azam Khan 및 Qasim Akram을 포함한 4명의 파키스탄 선수가 있습니다.

이전 시즌에 바베이도스 로얄을 대표했던 왼팔 페이서 아미르는 자메이카 탈라와에서 동포인 만능 선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이매드가 프랜차이즈에 남아 있기 때문에 합류할 것입니다.

폭발적인 위켓키퍼-타자 Azam Khan은 2021년에 팀에 데뷔한 바베이도스 로열을 2년 연속으로 대표할 것입니다.

한편, 젊은 만능 선수인 Qasim Akram은 다음 시즌에 St Kitts & Nevis Patriots를 대표할 것이며 처음 몇 경기 동안 팀에 출전할 수 없는 스리랑카의 스피너 Wanindu Hasaranga를 대신할 것입니다.

6개 팀으로 구성된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리그는 8월 check here 31일에 시작하고 결승전은 9월 30일에 치러집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